TH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DIARIES

Th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Diaries

Th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Diaries

Blog Article



그런데 발주사에서 일일이 개발사를 위해 꼬박꼬박 정해진 날에 돈을 주지는 않는다.

개발회사를 일일이 수소문해서 요구사항 전달하고 견적을 요청하기는 번거로우실 겁니다.

납품 비용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드는 비용을 뜻합니다. 산출물을 만들어 고객사에 납품하기까지의 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이죠. 납품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개발회사들은 다음과 같은 전략들을 세웁니다.

‘외주 계약서’를 작성하는 일은 작업자와 의뢰자 모두에게 중요한 일입니다. 당사자들로 하여금 책임감과 의무를 지게 함으로써, 계약이 더 잘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프로젝트 성공은 기술력으로만 이루어지지 않는다. 기술력은 필요조건이고 거기에 발주사 사람들과의 좋은 인간관계라는 충분조건이 더해져야 성공할 수 있다.

즉, 중요한 것은 싼 가격에 앱개발 외주를 맡기는 것이 아니라, 실력 있고 정직한 업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작업자의 포트폴리오를 보며 전문성을 검증하는 과정과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을 비교하는 과정을 꼭 거쳐야만 합니다.

앱을 기획할 때 빼놓을 수 more info 없는 요소 중 한 가지는 바로 ‘비용’입니다. 예산과 자원은 한정적이므로, 앱개발에 드는 비용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ㅇ 판결 결론 : 원고(을)는 이 사건 하도급계약에 따라 피고(갑)에게 이 사건 소스코드를 제공할 의무가 있으므로, 소스코드를 제공하지 않은 원고(을)의 잔금 지급청구는 이유 없다.

또한 원하는 업체에 지원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계약한 프로젝트 수, 평가 등을 확인하고 지원자들의 실력을 일차적으로 검증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제작 #앱개발 견적 #앱개발 비용 #앱제작 #앱제작 견적 #앱제작 관리자 페이지 #앱제작 범위 #앱제작 비용 #앱제작 업체 #앱제작 위시켓 #앱제작 플랫폼 #요구사항 #요구사항 정의서 #위시켓

영업 비용은 말 그대로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데 드는 비용을 뜻합니다. 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수주하려면 계속 발주사를 찾고 관계를 쌓아가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전략을 이용해서 영업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우리보다 큰 업체와 컨소시엄으로 수주한 경우도 우리가 주관을 맡아 프로젝트를 책임지는 대신 지분을 더 확보했다.

구글에 개발 회사를 검색해 보면 저마다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사업하는 걸 알 수 있다.

프로젝트가 끝나고 완료 보고서에도 참여한 전문가들의 이름을 일일이 거명하여 감사를 전하는 문구를 잊지 말아야 한다.

Report this page